•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LF 아 바네사브루노 슈즈, 방송인 김나영과 함께한 가을 화보 공개
프라임경제 | 2019-08-21 17:43:04
[프라임경제] 생활문화기업 LF(093050)의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는 방송인 김나영과 함께한 2019년 가을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는 지난 시즌부터 브랜드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방송인 김나영과 함께 가을맞이 슈즈 활용법을 제안한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의 이번 화보는 패셔니스타 김나영이 아들 신우와 함께 떠나는 유쾌한 경주 여행기를 테마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담은 것이 특징.

화보 속 김나영은 어글리 스니커즈를 원피스와 매치하는가 하면, 고풍스러운 한옥에서 화이트 첼시부츠를 가죽 소재의 통바지와 함께 코디해 배경과 반전되는 세련미를 드러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는 지난 시즌 완판 열풍을 이끌었던 '마레 스니커즈'를 새로운 컬러와 스타일로 발전시켜 올 겨울까지 이어지는 어글리 스니커즈의 트렌드를 확장시키는 동시에 △슬링백 △로퍼 △가죽 블로퍼 △첼시부츠 △사각코 펌프스 등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멋을 추구할 수 있는 다양한 가을 슈즈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는 브랜드 뮤즈 김나영과의 화보 외에도 제품의 각양 각색 특징을 살린 브이로그 영상 시리즈 10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로 다가갈 계획이다.

한편,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는 김나영과 함께한 가을 화보 공개를 기념해 다음 달 2일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가을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 할인 쿠폰 및 무료 사이즈 교환권을 증정하고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그립톡(스마트폰 거치대)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백승은 기자 bse@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